학문
주택아스팔트슁글 시공이 잘된건가 궁굼해요
단독주택이며 2층에 기와 때어내고 아스팔트슁글 업자불러서 진행하였고 마무리단계인데
방수시트를 안붙힌상태로 합판에 바로 아스팔트슁글 발라놨더라고요
이거 무조건 문제생기는거지요?
알기로는 아스팔트슁글 시공시에 필수적으로 방수시트가 들어가야 되는거로 알고있는데 맞죠? 재작업 진행해야되는거지요?
학문
단독주택이며 2층에 기와 때어내고 아스팔트슁글 업자불러서 진행하였고 마무리단계인데
방수시트를 안붙힌상태로 합판에 바로 아스팔트슁글 발라놨더라고요
이거 무조건 문제생기는거지요?
알기로는 아스팔트슁글 시공시에 필수적으로 방수시트가 들어가야 되는거로 알고있는데 맞죠? 재작업 진행해야되는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