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옥상 방수 공사 후 기존에 있던 물건 원상복구는 업체 담당 아닌가요?
7세대 빌라 옥상 방수공사시
항아리를 복도계단쪽에 다 빼놓고
공사 일을 진행했던데
마무리가 다 되었다고 해서 보니..
세 집의 항아리가 그대로 계단에 있네요
처음 상태대로 업자분들이 옥상에 갔다 두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다 끝났다고만 하고 이후로 며칠째
그대로 계단에 있네요..
생활
7세대 빌라 옥상 방수공사시
항아리를 복도계단쪽에 다 빼놓고
공사 일을 진행했던데
마무리가 다 되었다고 해서 보니..
세 집의 항아리가 그대로 계단에 있네요
처음 상태대로 업자분들이 옥상에 갔다 두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다 끝났다고만 하고 이후로 며칠째
그대로 계단에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