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그레이스32
바나나를 매일 먹는다면 내몸에 어떤점이 좋아질까요?
바나나를 너무나 좋아해서 거의 매일 2개정도 섭취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먹는다면 내몸에 일어나는 변화나 좋은점은 어떤게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식사 대신 먹는다면
가장 효과가 있는거는 역시 칼로리를 낮춰서 드실수 있다는 점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바나나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열대과일이기 때문에
변비예방 및 증상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