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2
벌크업을 하려고 하는데 식단 팁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벌크업을 하려고 하는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율을 어떻게 맞춰서 먹어야할까싶어서요
운동은 매일 저녁마다 하고 있는데 아침점심저녁 식단을 일정하게 먹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벌크업의 경우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비율이 442를 맞추는것이 가장 좋으며
하루3끼외에 운동이 끝나고 추가로 한끼를 더 드시거나
간식을 하루에 2회이상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