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먹는 방법 다른 분들은 어떤지요?

포도를 저는 껍질을 쪽 빨아서 안의 내용물을 꿀꺽 삼키고 껍질을 빨아서 단물 먹거든요. 근데 포도 안의 내용물을 씹어서 먹고 씨는 뱉는게 일반적인 것 같더라구요. 저같은 사람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어릴때는 포도를 씹었을때 신맛을 싫어해서 포도 알만 쏙 빼서 삼켰던 기억이 납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포도 알을 씹을때 약간의 시큼한 맛도 즐기게 되어 내용물을 씹고 씨를 뱉는게 익숙해졌네요

    채택 보상으로 4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