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억울하게 욕먹은 후임직원 대신해서 이야기하는거 안될까요?
얼마전 후임직원이 억울하게 사장님에게 크게 욕먹고 혼난적이 있습니다.
후임직원이 어리다보니 사장님 이야기중에 끼어들어서 아니라그랬다가 더 혼나버렸는데요
그 상황에 그 후임직원은 없었고 아무 연관도없는데 욕먹고혼나는거보니 안쓰러운데 이걸 제가 이야기하는건 좀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얼마전 후임직원이 억울하게 사장님에게 크게 욕먹고 혼난적이 있습니다.
후임직원이 어리다보니 사장님 이야기중에 끼어들어서 아니라그랬다가 더 혼나버렸는데요
그 상황에 그 후임직원은 없었고 아무 연관도없는데 욕먹고혼나는거보니 안쓰러운데 이걸 제가 이야기하는건 좀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