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각몽 꾸는법 아시는분 있나요???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거 다 해보고 싶은데 자각몽 꾸는법 알려주세욥 그리구 자각몽 꾸면 안좋은가여? 그렇다면 이유 알려쥬세영..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무조건적으로 꿀 수 있는건 아니지만 저는 보통 소설을 읽다 자거나, 영화를 보고 자거나, 생각이 많을 때, 복잡한 생각이 많거나 무척이나 피곤할 때 적당하게 잠이 잘 오는 온도, 편안한 곳에서 혼자 잠들 때 자각몽을 많이 꿨던거 같아요

    전에 꿨던 꿈을 다시 한번 꾸고싶거나, 끊긴 꿈을 이어서 꾸고싶을 땐 자기전에 그 내용을 여러번 생각한 후에 잠들면 높은 확률로 다시 한 번 그 꿈을 꿀 수 있더라구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꾸고싶다고 생각한 꿈이 안나오고, 8년전에 꿨던 꿈이 나오기도해요.

    꿈을 다시 한 번 더 꾸면 이미 겪었던 일을 다시 한 번 겪는거라 꿈속에서 조금 더 재밌는 선택이 가능해집니다

    그리고 자각몽을 꾼다고 꿈속에서 모든걸 내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느낌은 안들었어요 20%에서 최대 80%까지만 가능했다고 해야하나 상황이 의도하지 않은 내용으로 흘러가는 경우가 좀 있더라고요 그래서 더 재밌는거같아요

    언제 한 번 쫒기는 꿈을 꿨었는데 그 꿈외에는 다 좋았던 경험밖에 없었습니다

    즐거운 꿈 꾸시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5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가 어디서 봤는데 평소에 계속 같은 꿈을 꾸시면 쉽고 일어나서 꿈일기라는 거를 쓰면 좋대요

    꿈일기는 말 그대로 꿈에서 있었던 일을 일기처럼 다 적는 거예용

  • 꿈속서 내 손가락을 꺽어보거나 시계를 자꾸 쳐다봐야 혀유

    "어라? 손가락이 이상하네" 하고 알아채는 순간 꿈을

    내 맘대로 주무르는 신세계가 열리는 거쥬

    그러고 잠잘 때 뇌가 안 쉬고 계속 일허니껜

    아침에 인나면 온몸이 두들겨 맞은 듯 피곤해 뒤져유

    현실이랑 꿈이 헷갈려서 정신머리 사나워지니

    웬만하면 그냥 푹 자는 게 보약이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