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깐깐보써니
기침 가래가 심해서 매실청과 생강칲을 수시로 씹어먹고있습니다.
기침 가래가 심해서 매실청과 생강칲을 수시로 씹어먹고있습니다.. 그런데 매실청과 생강칩(설탕약간넣고 덖은것) 을 함
께 끟여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각각의 효능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매실과 생강은 기관지와 기침 기관지에 도움을 많이 주기 때문에
같이 드셔도 됩니다.
생강에는 진저롤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목건강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