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팁좀 알려주세
바쁜 생활 속에서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균형 잡힌 식사를 위해 어떤 방법이나 조언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특히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건강한 레시피나 아이디어가 있다면 추천해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미리 식단 계획을 세우고, 주말에 식사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간편한 레시피로는 샐러드와 통곡물, 단백질(닭가슴살, 두부)를 조합한 한 그릇 식사가 추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