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kopiko
채택률 높음
작년에 쓰다 남은 선크림을 올해 다시 발라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나요?
여름휴가 때 쓰려고 샀던 자외선 차단제가 반 이상 남아서 계속 방치해 둔 게 있는데요
개봉한 지 1년이 지난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성분이 다 날아가서 발라봤자 아무 소용이 없다는데 버리기엔 양이 너무 많이 남았더라구요 이거 발라도 효과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kopiko
여름휴가 때 쓰려고 샀던 자외선 차단제가 반 이상 남아서 계속 방치해 둔 게 있는데요
개봉한 지 1년이 지난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성분이 다 날아가서 발라봤자 아무 소용이 없다는데 버리기엔 양이 너무 많이 남았더라구요 이거 발라도 효과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