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사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어떤곳이 좋은까요??

저는 지금 대구 달성군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수성구 파동과 남구 대명동 고민하고 있습니다

어디기 좋을까요??

직장은 경북 고령입니다

거리는 상관없습니다

니이가 있어 좀더 자연 친화작인것을 고르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병옥 공인중개사입니다.

    자연 친화적인 곳을 원하신다면 수성구 파동이 남구 대명동 보다는 좀 더 맞다고 사료됩니다.

    수성구의 법이산이나 수성못 부근으로 자리를 잡으시면 좋지 않을까 사료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한영현 공인중개사입니다.

    답변드리겠습니다.

    직장까지의 거리는 크게 신경 쓰지 않으신다면 개인적으로 저는 수성구 파동 쪽에 조금 더 점수를 드립니다.

    산책로와 등산코스를 이용하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최천호 공인중개사입니다.

    앞산과 신천이 인접한 파동은 대구 내에서도 자연 친화적인 주거지로 손꼽히며 산 아래의 쾌적한 환경을 선호하신다면 최적의 선택지입니다. 대명동은 도심 인프라 접근성은 우수하지만 파동에 비해서 자연 환경은 다소 부족하므로 자연을 최우선응로 고려하신다면 파동이 훨씬 적합합니다. 고령으로의 출퇴근은 두지역 모두 큰 차이가 없으므로 원하시는 여유롭고 자연 친환경적 생활을 위해서 파동을 우선적으로 살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