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수십년간 이여온 삶의 패턴이 바뀌어지는 시기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래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내 인생에 있어 상당히 중요한 위치의 친구와 절교를 하였는데 이제부터는 어떻게 보면 다른시각의 인생을 살아가야 할듯 합니다.. 여기에 대해서 나 자신에 대해서 어떤 마인드를 취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고민상담
아래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내 인생에 있어 상당히 중요한 위치의 친구와 절교를 하였는데 이제부터는 어떻게 보면 다른시각의 인생을 살아가야 할듯 합니다.. 여기에 대해서 나 자신에 대해서 어떤 마인드를 취해야 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