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살면서 삶의 전환 포인트가 있으셨나요 ?
살다보니 뭔가 전환점이 있더군요
삶의 학교에서 배우다보니
보는 관점이 바뀌고 , 생각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는 순간들이 생기더군요 .
운동을 못하던 내가 매일 운동을 인히면
숙제 안한 느낌이 되는 것처럼요
저는 스믈다섯살이 삶의 전환 시기 였네요
한 곳에서 정착을 못하고 늘 직장을 옮겼는데
친구의 말 힌마디가 저를 바꿨습니다
너는 지금은 뭐해 ? 라는 말이 나를 돌이보게 했습니다 .
님들은 어떤 만남 어떤 상황에 자신을 돌아보게 되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