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부부 사이가 안좋을때 좋은 화해방법은?

남편이랑 다투고 사이가 몇일째 어색한데 좋은 화해 방법이 있을까요? 여행이나 외출은 제가 다리를 다쳐서 힘드네요 좋은 방법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대화 할때 맨 마지막에 용을 붙이면 됩니다 예를 들어 내가 잘못했어용 , 밥 먹었어용? , 우리 이제 화해해용 , 이런식으로 맨 마지막에 용을 쓰면 뭔가 웃기단 말이죠 그래서 자연스럽게 화해를 하게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 저녁이나 밤에 두분 좋아하는 야식 시켜 먹으면서 술 한장 하시는 건 어떤가요.

    어떤 것때문에 서운했는지 어떤 문제가 있는지 얘기하고

    제일 중요한 건 서로 말을 인정하고 이해하고 사과하는 거예요!

  • 다툼이 있었다고 대화 자체를 단절하면 나중에 회복불가능한 상태가 되기 쉽습니다.

    각자 똘어져 자다보면 거기에ㅜ익숙해져 진짜 힘든 상황이 될수도 있어요. 화해하시고 좋은 결혼 생활 이어지길 빌겠습니다.

  • 부부 사이도 매번 좋을 순 없을 것인데

    부부 사이가 좋지 못할 때에는

    그래도 더 사랑하시는 쪽에서

    배우자에게 근사한 장소에서 식사를 예약하고

    식사를 하시면서 관련된 내용을

    놓고 미안하다고 하면 화해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