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신랄한파리300
저녁에 뭔가를 자꾸먹어야 잠이 오는데 살안찌는 간식은 없나요?
한동안 견과류를 사다놓고 먹었는데이것도 먹다보니 끝이없고. 살도 찌는거 같고
흔히 말하는 강냉이(뻥티기)는 어떤가요?
누가 곤약으로 만든뭔가를 먹어보라는데 영 맛이없고..
살덜찌는 주전부리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되도록이면 저녁에 먹는 간식은 안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먹고 싶어도 참는것이 좋습니다.
먹고 살이 안찌는 음식은 없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