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확실히호감있는챔피언
채택률 높음
전철안에서 두 자리 차지 하고 있는 사람은 뭔가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중교통 특히 전철 타고 다니다 보면 여러 종류의 사람들을 보게 되잖아요~
전철은 서로 마주보고 가잖아요
쩍벌남은 많이 봤는데 쩍벌녀는 뭔가요?
보기도 민망하고 혐오스럽기까지 하네요~
본인이 그 상황에 주어지는 다른 사람의 감정을 헤아릴 수 없으니 그러겠죠?
저만 느끼는 감정인가요?
다른 분들은 어떤 감정이 드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