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제가 다이어트 중인데 식단고민이 있어요

제가 지금 생활 패턴상 아침은 단쉐 점심은 클린식 저녁은 일반식을 먹고 있는데 이게 좋은 식단은 아닌가요? 운동은 아침에 하고 잏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잘하고 계시네요^^

    아침은 그냥 간단하게 우유 한잔이나

    모닝커피 한잔하시고 밤새 빠져 나간 수분 채우실겸 생수 한잔 하시고 점심은 동료들과 어울려 입에 땡기는 식사로 열량 높아도 에너지 소비 할 수 있는 시간이니

    다이어트 잠시 잊으시고 맛있게 드시고

    저녁은 단백질 위주로 이른 저녁시간에드시고 헬스장에서 근육 키우시던지

    가까운 동네 공원에서 운동기구로 근육을 키우시던지 조깅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대부분 일반식을 점심에 먹으라는게 쉬운건 아니죠
    오전 오후를 깔끔하게 드시고 나서 저녁을 일반식으로 드시는 것도 좋은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대신 저녁을 야간에 늦게 드시게 된다면 공복시간을 길게 가져가 아침에 단쉐를 거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점심에 클린식을 드시고 저녁 식사 사이에 단쉐를 드시면 저녁 일반식의 양도 줄어들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 네 아주 좋은 식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점심 클린식은 하루 중 활동량이 가장 많은 시간대이니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의 식단으로 포만감을 주어 오후의 허기를 조절하기 좋고 저녁 일반식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