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물속을나는물고기
늘어난 뱃골 줄이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최근에 과식을 자주해서 그런지 뱃골이 많이 커진
것 같아요
커진 뱃골을 줄이는 방법이 있을까요
굶는게 최선의 방법인걸까요??방법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굶는게 최선의 방법은 아니고요
운동과 채소 그리고 단백질의 양을 늘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먹는양을 줄이기 위해서는 급격한 식사 제한보다는
서서히 식사양을 줄여나가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굶는건 최선이 아닙니다. 오히려 요요로 복부 지방과 위 용적이 더 늘 수 있습니다.
뱃골 줄이는 방법으로는 식사량 조금씩 줄이기, 천천히 꼭꼭 씹어먹기, 가벼운 공복 유산소 운동, 탄산, 야식, 밀가루 줄이기, 식사간격 일정하게하기등이 있으며 조금씩 소식하면서 천천히 먹고 꾸준한 운동을 하는 법이 효과적이고 건강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