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든든한제비196
든든한제비19622.08.17
체중 증가에 대해서문의드립니다.
체질이 먹어도 살이 안찌는 체질인데 이젠 마른체형에서 좀 벗어나보려고 운동도 하면서 무슨 음식을 먹으면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살을찌기 위해서는 식사량을 늘리기보다는 식사횟수를 늘리는게 더 도움을 줍니다.
하루에 적어도 4-5끼는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