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병원비 없을때 지원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몸에 이상증상이 있어서 진료후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보험이 없어서 일반진료로 하면 비용이 많이 들거라고 하네요. 돈이 없어서 검사도 못하는데 혹시 이런거 지원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0대 청년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몸에 이상증상이 있어서 진료후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보험이 없어서 일반진료로 하면 비용이 많이 들거라고 하네요. 돈이 없어서 검사도 못하는데 혹시 이런거 지원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0대 청년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