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먹고 얼마나 지나고나서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 해야되나요?
방금 저녁 든든하게 먹고, 1시간 30분후 헬스하러갔는데, 근력 운동까진 아무문제없었습니다.
그런데 유산소 운동으로 전력질주를 하다보니,, 배가 아프더라구요 ㅠㅠ
매번 이런식이였는데, 제가 유산소 전력질주는 꼭 해야해서,,
저녁대신 바나나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애초에 장에 음식물이 많이 없으면 괜찮을까요??
바나나먹고 얼마나 지나고 운동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운동 하는 거를 너무 전력으로 하는 것보다는 유산소 운동부터 하시고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 보니 바나나 같은 경우
저녁 식사에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