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첫사업 세금신고 방법 좀..알려주세요 ~
사업을 처음이라 세금계산서,부가세신고,종합소득신고 등등 어찌해야 할지 몰라서 세무사님께 돈 드리구 해결해야 하나요? 아님 제가 할 수도 있나요? 주위사람들은 기장료 내는거 알아보라하는데 그것두 모르겠구ㅠㅠ. 쉽게 사업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심 감사 하겠습니다
답변 기다릴께요
두서 없는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하세요 ~
세금·세무
사업을 처음이라 세금계산서,부가세신고,종합소득신고 등등 어찌해야 할지 몰라서 세무사님께 돈 드리구 해결해야 하나요? 아님 제가 할 수도 있나요? 주위사람들은 기장료 내는거 알아보라하는데 그것두 모르겠구ㅠㅠ. 쉽게 사업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심 감사 하겠습니다
답변 기다릴께요
두서 없는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