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페북 인스타 카톡 할때 맨날 읽씹 합니다읽씹 하는거 자체가 잘못된겁니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다른앱에서도 맨날 읽씹하는데 ~~ 읽씹 하는거 자체가 상대방한테는 완전 잘못된건가요

~~ ??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향기로운딱따구리238입니다. 질문에답변드려요 당연히 읽씹하는 자체가 엄청나게 상대방한테는 기분이 나쁠 수가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당해 봤는데 상대방은 본인을 무시한다고 생각하고 엄청 기분이 나빠요

  • 좋은지식을추구하는침팬치입니다. 해당질문에답을드리겠습니다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상대방도 본 인 카톡 같은 거를 읽씹하면 좋겠나요? 그거 자체가 엄청 기분이 안 좋을 수도 있습니다

  • 읽고 씹더라도 답변을 바라는거는 답을 해주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안그러면 세월이 지나면 친구관계가 소원해질수가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