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다른앱에서도 맨날 읽씹하는데 ~~ 읽씹 하는거 자체가 상대방한테는 완전 잘못된건가요
~~ ??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향기로운딱따구리238입니다. 질문에답변드려요 당연히 읽씹하는 자체가 엄청나게 상대방한테는 기분이 나쁠 수가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당해 봤는데 상대방은 본인을 무시한다고 생각하고 엄청 기분이 나빠요
응원하기
좋은지식을추구하는침팬치입니다. 해당질문에답을드리겠습니다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상대방도 본 인 카톡 같은 거를 읽씹하면 좋겠나요? 그거 자체가 엄청 기분이 안 좋을 수도 있습니다
단팥소보로크림빵
읽고 씹더라도 답변을 바라는거는 답을 해주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안그러면 세월이 지나면 친구관계가 소원해질수가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