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회사에서 신입사원의 4대보험 자격취득신고를 언제까지하나요?
회사입장에서 신입사원의 4대보험 자격취득에대한 신고를 언제까지 하나요?
서업장인경우에 신규사원이 만약 11월5일에 출근하고 정규직이고 4대보험취득신고를 할려한다면
언제까지해야하는지 정해진 기간이 있나요?
세금·세무
회사입장에서 신입사원의 4대보험 자격취득에대한 신고를 언제까지 하나요?
서업장인경우에 신규사원이 만약 11월5일에 출근하고 정규직이고 4대보험취득신고를 할려한다면
언제까지해야하는지 정해진 기간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