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제가 얼마 전에 헤어진 여자 친구가 있는데요 그런데 서로 싸우다가 그냥 헤어졌는데 혹시 남자 입장에서 다시 잡는 거는 나중에 더 안 좋을 수도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견실한두루미250
안녕하세요. 견실한두루미250입니다.
남자 여자를 떠나서 좋아하면 잡을 수 있지요
그런데 잡아서 다시 사귀게 된다면 둘의 관계에서 을이 될 수도 있어요
한 번 헤어진 커플은 똑같은 이유로 다시 헤어질 확률이 커요
신중하게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