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지금도다채로운호박죽
다이어트 상담합니다 어떤게좋을까요
위고비와 마운자로중에 추천해주세요
후기많은 위고비가 나은지
듣기로는 마운자로가 더안전하다고 들었는데 맞는건지 마운자로 아직도 구하기가 어려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마운자로 > 위고비로
마운자로가 더 낫습니다.
• 위고비는 세마글루타이드 기반으로 체중감량 효과가 입증됐으며
• 마운자로는 티르제파타이드로 혈당, 체중 모두 효과가 큽니다.
그래도 요즘 마운자로 각국 병원 약국에 많이 확장이 되었습니다.
주변 약국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