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10년만에 만난 동창생에게 마음이 있어요~ 어떻게 고백하죠
10년전에 같이 고등학교다니던 친구인데 남자 동창생입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연락이 되어서 둘이 만나서 밥먹고 술마시고 대화를 했는데
서로 대화도 잘통하고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그런데 제가 그 동창생을 그전부터 좋아했었는데 만나고보니 더 좋아졌네요
동창생한테 고백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10년전에 같이 고등학교다니던 친구인데 남자 동창생입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연락이 되어서 둘이 만나서 밥먹고 술마시고 대화를 했는데
서로 대화도 잘통하고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그런데 제가 그 동창생을 그전부터 좋아했었는데 만나고보니 더 좋아졌네요
동창생한테 고백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