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동성한테 고백(?)받은 경험이 있나요?
고등학교 학창 시절대, 동기 중 한명이 나한테 잘해주길래,
처음에는 '성격이 좋다'는 식으로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게 조금 과한 느낌이어서 그냥 거리를 두었습니다.
그런데 성인이 된 이후, 동네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그 동기 이야기가 나왔는데,
나한테 마음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냥 농담인줄 알았는데, 분위기가 그게 아니더군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고등학교 학창 시절대, 동기 중 한명이 나한테 잘해주길래,
처음에는 '성격이 좋다'는 식으로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게 조금 과한 느낌이어서 그냥 거리를 두었습니다.
그런데 성인이 된 이후, 동네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그 동기 이야기가 나왔는데,
나한테 마음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냥 농담인줄 알았는데, 분위기가 그게 아니더군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