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이가 3일째 설사를 하는데 걱정입니다
아기가 22개월 여아이고 월요일부터 현재까지 설사를 합니다
컨디셔도 평소와 비슷하고 짜증이라던지 불편한 반응도 없습니다
오늘 점심에 흰죽 조금먹여봤는데 또 설사를 하네요 걱정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아기가 22개월 여아이고 월요일부터 현재까지 설사를 합니다
컨디셔도 평소와 비슷하고 짜증이라던지 불편한 반응도 없습니다
오늘 점심에 흰죽 조금먹여봤는데 또 설사를 하네요 걱정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