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6년지기 친구 어떤가요??? 알려주세요
저랑 6년이나 같이 지낸 친한 친구는 얼굴도 예쁘고 키는 168~170cm 이고 다리도 진짜 길어요
공부도 잘하고 심지어 피구,발야구도 잘하고 그림도 잘 그리는데 얘가 많이 조용해요 ㅠㅠ 남자애들하고도 안 친해서 혼자 있더라고요 ㅠㅠ 원래 남자애들은
조용한 여자애 안 좋아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랑 6년이나 같이 지낸 친한 친구는 얼굴도 예쁘고 키는 168~170cm 이고 다리도 진짜 길어요
공부도 잘하고 심지어 피구,발야구도 잘하고 그림도 잘 그리는데 얘가 많이 조용해요 ㅠㅠ 남자애들하고도 안 친해서 혼자 있더라고요 ㅠㅠ 원래 남자애들은
조용한 여자애 안 좋아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