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지기 친구 어떤가요??? 알려주세요

저랑 6년이나 같이 지낸 친한 친구는 얼굴도 예쁘고 키는 168~170cm 이고 다리도 진짜 길어요

공부도 잘하고 심지어 피구,발야구도 잘하고 그림도 잘 그리는데 얘가 많이 조용해요 ㅠㅠ 남자애들하고도 안 친해서 혼자 있더라고요 ㅠㅠ 원래 남자애들은

조용한 여자애 안 좋아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무슨 말인지 모르겠으나 남자 애들은 보통 남자끼리 놀던거같아요. 여자랑 놀수는 있어도 다른 남자인 애들이 있는데 굳이 그래야할 필요가 있나싶네요 외모는 상관 없는거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