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위염 식단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제가 한주동안 식단과 운동으로 관리 잘하고 있는데 일반식으로 며칠을 시도는 했는데 별 증상은 없더라고요..아침 점심은 식단 해주고 저녁에는 일반식으로 먹어주고 있어요. 이러면 크게 문제가 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제가 한주동안 식단과 운동으로 관리 잘하고 있는데 일반식으로 며칠을 시도는 했는데 별 증상은 없더라고요..아침 점심은 식단 해주고 저녁에는 일반식으로 먹어주고 있어요. 이러면 크게 문제가 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