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에 검은색 곰팡이 난거 괜찮나요??

고구마에 검은색 곰팡이가 낫어요 ㅎ

일단 잘라보니 괜찮은 부위가 많아서 삶고 잇는데 ㅠ

괜찮을까요...??

고구마 보관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구마 표면에 검은색 반점이나 검은 곰팡이가 생겼다면 단순하게 상한 것이 아니라 검은무늬병 이라는 병원균에 감염되었을 확률이 높스니다. 이 것은 매우 강력한 독소이므로 무조건 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