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닭발조아
닭발조아22.07.29
잦은 음주에 의한 장트러블의 문제점
저는 현재 일주일에 하루이틀 정도 빼고는 매일 술을 3~4병씩 먹고있습니다 알콜중독 수준인데 이렇게 매일같이 술을 먹어서 그런지 뭘 먹기만 해도 계속 배가 아프고 대변을 누면 묽게만 나옵니다 술때문인거 같은데 술도 줄이겠지망 좀더 빠른 해결방법이 없을까여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3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현재 장내 미생물균총이 많이 망가진것 같습니다.
가능하다면 공복에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를 모두 섭취해주시고,
음주량은 우선 하루에 2병으로 줄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