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향수덕후분들 향수좀 추천해주세요!!!
제가 계속 쓰던 향수는 랑방 에끌라 향수였는데 이게 잔향이 너무 좋아서 몇년동안 계속 썼거든여
그러다가 딥디크 오르페옹 향을 맡았는데 첫향은 별로인데 잔향이 좋아서 알아봤는데 너무 비싼거에요ㅠㅠ
그리고 얼마뒤에 잔향이 제취향인 친구를 향따햇는데 샤넬 가브리엘 에쌍스엿어요... 알아보니까 얘도 비싸더라고요...ㅠㅠ
비슷한 계열 잔향 남는 향수중에 10만원 언더있을까요??? 이제 향수좀 바꾸고싶어서요ㅠㅡㅠ 지속력 좋은거면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