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고귀한자라245
햄버거세트의 후렌치후라이가 하체비만의 원인 중 하나라고 들었는데 맞는 말일까요??
코로나로 인해 초등6학년 아들이 살이 많이 쪄서
고민있데 자주는 아니지만 버거의 후렌치후라이를
좋아해서 가끔 사줄때마다 스트레스네요~
라면과 버거세트 특히 후렌치후라이중 어는게
더 독이될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참, 고수 전문가님들
미리 감사드립니다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햄버거 세트의 후렌치 후라이가 하체 비만의 원인 중 하나가 될 수도 있습니다. 후렌치 후라이는 튀김 음식으로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습니다. 또한, 탄수화물 함량도 높기 때문에 과식하면 체중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하신, 라면과 버거 세트는 모두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입니다. 라면은 나트륨 함량이 높고, 버거 세트는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습니다. 따라서, 라면과 버거 세트를 자주 먹으면 체중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아들이 살이 많이 찌었다면, 식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식하지 않도록 하고,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많이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또한,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도록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둘다 좋지 않는것인데 덜 나쁜것을 찾으시는건가요?
버거 셋트중에서 후렌치 후라이 빼고 버거만 드시는것은 괜찮은가요?
그건 괜찮지만 고르기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