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노그레이몬
제가 미역국을 왕창 만들어 놓고 두고두고 먹으려고 합니다.
그런데 사골 미역국, 해산물 미역국, 소고기 미역국 어떤걸로 할지 고민이네요.
맛 차이 비유 좀 부탁해요.
재밌게 해주셔도 됩니다 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숙련된하이에나116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기본 육수 같은 경우에는 해산물을 가장 비추천합니다 비린 맛이 심할 수가 있어요 사골 같은 경우에는 깊은 맛이 있고 소고기는 가장 맛이 있습니다 미역국이랑 가장 궁합이 잘 맞는게 소고기 미역국이라고 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정겨운태양새145
안녕하하세요 정겨운태양새145 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소고기가 제일 시원할거에요
해산물은 약간 덜 시원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