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을 만들려고 합니다. 기본육수 사골, 해산물, 소고기 세가지 맛 비유 부탁드려요.

제가 미역국을 왕창 만들어 놓고 두고두고 먹으려고 합니다.

그런데 사골 미역국, 해산물 미역국, 소고기 미역국 어떤걸로 할지 고민이네요.

맛 차이 비유 좀 부탁해요.

재밌게 해주셔도 됩니다 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숙련된하이에나116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기본 육수 같은 경우에는 해산물을 가장 비추천합니다 비린 맛이 심할 수가 있어요 사골 같은 경우에는 깊은 맛이 있고 소고기는 가장 맛이 있습니다 미역국이랑 가장 궁합이 잘 맞는게 소고기 미역국이라고 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하세요 정겨운태양새145 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소고기가 제일 시원할거에요

    해산물은 약간 덜 시원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