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잘때 다리에 쥐가나는데 이유가뭘까요?
한달전쯤부터 잘때 한쪽다리에 쥐가나서 깬적이 몇번있습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도 종아리가 굳는 느낌이 지속되는데요
걷기나 간단한운동으로도 좋아지는건지 병원에 가봐야할정도인지 확신이없어서 질문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한달전쯤부터 잘때 한쪽다리에 쥐가나서 깬적이 몇번있습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도 종아리가 굳는 느낌이 지속되는데요
걷기나 간단한운동으로도 좋아지는건지 병원에 가봐야할정도인지 확신이없어서 질문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