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영양제를 보면 같은 영양제인데 남성과 여성을 구분되어 있어 성분이 조금 다르던데 차이를 주는 이유가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53
영양제를 보면 같은 영양제인데 남성과 여성을 구분되어 있어 성분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이렇게 성별을 나눠 영양제 차이를 주는데 어떠한 이유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53
영양제를 보면 같은 영양제인데 남성과 여성을 구분되어 있어 성분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이렇게 성별을 나눠 영양제 차이를 주는데 어떠한 이유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