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여름철 많이 먹는 과일은 썰어서 냉장보관하는게 좋은 건가요?
안녕하세요.
여름철 많이 먹는 과일중 수박이나, 복숭아 같은 경우 먹다 남은 양을 썰어서 유리통에 넣어
보관하는게 좀더 길게 할수 있는 방법인지 알고 싶습니다. 과일도 그냥 냉장보관하니 상하네요.
생활
안녕하세요.
여름철 많이 먹는 과일중 수박이나, 복숭아 같은 경우 먹다 남은 양을 썰어서 유리통에 넣어
보관하는게 좀더 길게 할수 있는 방법인지 알고 싶습니다. 과일도 그냥 냉장보관하니 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