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퇴사한 직원 미지급급여 4대보험 및 원천세 신고 문의
1년전에 퇴사한 직원의
미지급수당(연장근로, 연차수당)지급하려고 합니다
이미 퇴사했는데
이경우 근로소득으로 신고하고
4대보험을 하루치라도 다시 가입 시켜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실무상 어떻게 처리하는게 맞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1년전에 퇴사한 직원의
미지급수당(연장근로, 연차수당)지급하려고 합니다
이미 퇴사했는데
이경우 근로소득으로 신고하고
4대보험을 하루치라도 다시 가입 시켜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실무상 어떻게 처리하는게 맞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