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알려주세요 !!!!!!
다이어트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
식단을 잘 몰라서 아시는분들 짜주세요!!
돈이 많은 상황은 아니라서 너무 비싼 식단은 못 합니다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다이어트 시작을 응원드리며, 영양사로서 지갑 사정까지 고려한 2,000kcal, 탄단지 2:3:5(탄수화물 100g, 단백질 150g, 지방 111g) 맞춤 가성비 식단을 제안드리겠습니다. 이 비율은 고단백, 고지방 식단이라 저렴하면서도 영양가가 높은 계란, 두부, 뒷다리살, 들기름을 활용해주시면 비용을 아끼실 수 있어요.
1 ) 아침에는 계란 3알을 올리브유에 볶아서 스크램블 에그를 만드시고, 사과 1/2쪽을 곁들여 가볍게 시작합니다.
2 ) 점심에는 든든하게 보리나 귀리밥 140g(2/3공기)과 가격이 저렴한 돼지고기 앞다리살이나 뒷다리살 200g을 구워 드시되, 지질 보충을 위해 올리브유 저당 드레싱를 곁들인 유러피안 샐러드를 함께 드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3 ) 저녁에는 단백질, 지방을 모두 채우기 위해서 두부 한 모(300g)를 들기름에 노른하게 굽고 기름을 뺀 캔참치 1캔을 상추쌈과 저당 쌈장에 함께 챙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중간에 배가 고프실 때는 간식으로 모듬견과류를 20~30g정도 챙겨드시면 부족한 하루 지방 섭취량을 제대로 채워주실 수 있어요.
주머니 부담은 덜면서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어 다이어트 성공 확률을 높여줄 것입니다. 무리하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