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탈모는 어떤 이유로 발생하는 것이며 어떻게 치료해야 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2
제가 탈모가 조금씩 생기려는 것 같아요. 머리를 감을 때마다 조금씩 많이 빠지는데 탈모가 정말 스트레스로 발생하는 것인지 아니면 생활습관 중에 어떤 게 잘못되었으며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2
제가 탈모가 조금씩 생기려는 것 같아요. 머리를 감을 때마다 조금씩 많이 빠지는데 탈모가 정말 스트레스로 발생하는 것인지 아니면 생활습관 중에 어떤 게 잘못되었으며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