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초등학교 2학년 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학교에서 보는 받아쓰기 시험을 미리 집에서 연습시켜서 보내는 것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초등학교 2학년 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학교에서 보는 받아쓰기 시험을 미리 집에서 연습시켜서 보내는 것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다른 부모님들은 보통 어느 정도까지 연습을 시키시는지, 시험 전에 미리 단어와 문장을 외우게 하는 편인지 알고 싶어요. 너무 많이 시키면 아이가 부담스러워할까 걱정되기도 하는데, 적당한 준비 방법이나 효과적인 연습 방법이 있다면 함께 조언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