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차분한봉고201
성별
남성
나이대
28
뭔가 열이 나는 느낌이에요
목이 아파서 그런가
혹시 체온은 정상인데 열이 나는것 같은 느낌
겪으시는분 계신가요?
왜 이러는걸까요?
아프기 전 징조같은데 이 느낌도 3-4일 돼서
징조만 3-4일 가나요 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배병제 의사
국제성모병원
∙
안녕하세요. 아하(Aha) 의료분야 답변자 외과 전문의 배병제입니다.
감기같은 바이러스 감염증이 있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일 것이라 예상되고, 체온이 정상이라면 해열제 복용하며 증상이 호전되기를 기다려보실 수 있습니다.
저의 답변이 부족하겠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임종한 의사
통영병원
관련 전공이 아니라 조심스럽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보통은 열이 나기 전에 오한 / 전조 증상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만
수일 째 지속된다면 글세요... 특별히 떠 오르는 것이 없네요
-> 혹시 환경적으로 답답하거나 더운 곳이라면 그럴 수 있을 듯 하고요
다른 분들의 의견이 궁금하네요
옥영빈 의사
홍성의료원
발열 증상이 있지는 않지만 열감을 느끼시는 것입니다. 실제 체온이 정상 범위 내에 있다면 크게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증상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