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관계 후 분비물이 많이 나와요. 정상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0
안녕하세요. 최근 남편과의 관계 후 분비물이 평소보다 많이 나오는 것 같아 걱정됩니다.
냄새나 색깔은 특별히 이상하지 않은데, 양이 많아서 불편해요.
이게 정상인지, 병원에 가봐야 하는지 고민이에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0
안녕하세요. 최근 남편과의 관계 후 분비물이 평소보다 많이 나오는 것 같아 걱정됩니다.
냄새나 색깔은 특별히 이상하지 않은데, 양이 많아서 불편해요.
이게 정상인지, 병원에 가봐야 하는지 고민이에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