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브로콜리는 어떻게 씻는게 나은건가요?
6살 아들이 브로콜리를 좋아합니다.
브로콜리 세척방법이 궁금해
질문에 남깁니다.
브로콜리 세척방법과 삶을때 주의해야할점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이 질문 같은 경우는 영양 식단
질문 하는 것이다 생활 꿀팁 질문 하는 곳에 하시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브로콜리를 세척할 때에는 냉수에 담가서 흔들어 먼지 등을 제거하고, 그 후에 찬물로 한 번 더 헹구면 좋으며 삶을 때는 끓는 물에 브로콜리를 넣고 뚜껑을 덮은 후 중간불로 조절하여 약 3-5분 정도 삶으면 됩니다. 주의점은 삶을 시간을 넘지 않도록 하여 브로콜리가 너무 부드럽지 않게 익히는 것이며 삶는 물에 소금을 약간 넣어서 풍미를 더해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