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에게 본인 이름 알려주시나요??

어디선가 제가 본 드라마 쇼츠에서 강아지가 먼저 무지개다리 건너서 주인을 기다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가서 하나님이 주인이름 모니 물어보면

줴다 엄마 언니 아빠 오빠 이런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내이름이 ooo이야 하고 가끔 말해주는데..

여러분들중 반려인들은 어떠신가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