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꽃도아닌것이/아름답기도하지♡
채택률 높음
교회에서 고기파티를 한다고 아이 친구가 자꾸 불러요ㅜ
무교입니다. 아이에게 는 댓가없는 호의는 없으니 가지말라고 했습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으며, 또한 그냥 얻어먹는 건 염치없는 것이니 그냥 가지말라고 했는데, 아이 친구가 끊임없이 연락을 해서 결국은 오늘 간다는데, 이거 괜찮은건지 걱정입니다.
이단 가능성은 없고, 아이 친구도 바른 아이입니다만, 제 생각에는 아이들을 모으는 의도가 있는 행사인 것 같은데 교회를 다닐 생각없이 가는게 염치없어 보여서요, 그냥 깔끔하게 안갔으면 좋겠는데 계속 친구가 그러니 가봐야겠다네요ㅜ
이런경우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