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Zfeywt7ru범송짱
채택률 높음
안녕하세요 마스크를 착용 하니 코 안이 가려워서 고통스럽습니다.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쓰다보니 코 솎이 무척 가려워서 손이 자꾸가는데 주변 사람들 눈치도 보이고요
무척 괴롭 습니다 해결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Zfeywt7ru범송짱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쓰다보니 코 솎이 무척 가려워서 손이 자꾸가는데 주변 사람들 눈치도 보이고요
무척 괴롭 습니다 해결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