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삼쩜삼 어플을 22년에 가입했었는데요 뉴스보니까 대리인 위임이되어있다고 해지하라고하던데요 제 개인정보 함부로 막쓴걸까요?

유튜브나 어플같은 거에 광고로 무슨 환급금있는지 찾아준다고햐서 22년에 가입했는데 환급액없어서 지웠거든요 근데 뉴스에서 대리인위임 되어있으니 꼭 해임하라고하던가(?) 그랬어요 근데 확인해보니 정말 ㅛㅡ세무법인 스타벨류 라고 이름도생소한 업체가 등록되오있더라구요 얼릉 해지했는데 이미ㅠ제 개인정보 유출된건지 너무 찜찝해요 ㅠ.ㅠ 이런경우에 단체로 법적대응같은거 인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